오는 21일부터 한달간, '몰입형 인터렉티브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 2.0(LIFE OASIS 2.0)개최

 

'라이프 오아시스 2.0(LIFE OASIS 2.0)' 개최되는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사진=(주)라네즈 홈페이지)
'라이프 오아시스 2.0(LIFE OASIS 2.0)' 개최되는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사진=(주)라네즈 홈페이지)

[코리아데일리 이주옥기자] 라네즈가 21일부터 내달 21일까지 한 달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라이프 오아시스 2.0(LIFE OASIS 2.0)'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몰입형 인터렉티브 전시회로 '회복'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시의적으로 적절한 전시회라는 평가를 받는다. 

먼저 8개의 공간 구성이 눈길을 끄는데, 이는 오감을 채우는 감각적인 경험을 통해 내면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끌어내고 진정한 회복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에서 구상됐다.

특히 코로나 시국에 대한 위축과 위드 코로나를 꿈꾸며 일상으로 되돌아 가기 위한 '회복의 시작’부터 회복의 주체, 회복의 큰 물결, 회복의 균형, 회복의 축제, 회복의 완성, 회복의 영감, 회복의 기억까지 관람객이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데에 전시회 의미와 가치가 있다.

라이프 오아시스 2.0 전시회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사전 또는 현장 예매 후 제한된 인원수만 입장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