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 (수) 핀 측정 성능 향상된 ‘CL2, L5 스페셜 컬러 에디션’ 출시
안정된 기술력으로 해당 제품 2년 무상 AS 기간 시행
골프워치 T9 예약판매 3차 물량 완판, 전년 예약 판매 수량 훌쩍 뛰어넘어

보이스캐디 CL2 스페셜 컬러에디션 (사진=보이스캐디 제공)
보이스캐디 CL2 스페셜 컬러에디션 (사진=보이스캐디 제공)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 브이씨, 대표이사 김준오)가 오는 3월 2일(수) 레이저 거리측정기 CL2와 L5 스페셜 컬러 에디션을 출시한다.

보이스캐디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는 지난 2014년 처음 시장에 선보인 이후 약 20여종의 레이저 거리측정기들을 출시, 연구 개발하며 고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CL2, L5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핀 측정 성능이 한층 향상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손떨림이나 외부환경의 영향으로 핀을 정확하게 찍지 못하고 주변을 비껴서 찍는 상황에도 핀을 정확히 잡아서 거리를 안내해 준다.

​이번 보이스캐디 CL2 스페셜 컬러에디션은 스타일리쉬한 ‘콤팩트 레이저’ 컨셉은 그대로 유지하였고 발광부, 수광부 등 포인트 컬러를 레드에서 그린으로 변경하여 한층 더 세련되고 편안한 디자인을 구현하였다. 또한 2컬러 OLED 탑재로 선명하고 깨끗하게 목표물을 측정하고, 수백만 샷 데이터 통계를 기반으로 한 보이스캐디만의 거리 보정 기술 V-알고리즘™ 으로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거리를 안내한다. 

보이스캐디 L5 스페셜 컬러에디션 (사진=보이스캐디 제공)
보이스캐디 L5 스페셜 컬러에디션 (사진=보이스캐디 제공)

보이스캐디 L5 스페셜 컬러에디션 또한 기존 1,200야드까지 측정가능하고 스피드 디텍팅 부스터로 먼거리도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하는 기본기는 그대로 갖추었다. 거기에 실버톤으로 감싸져 있던 측정기 앞부분을 블랙 컬러로 표현하여 고유의 터프하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을 극대화 시켰다.

㈜브이씨 김준오 대표는 “보이스캐디 CL2, L5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10년간 수많은 데이터들을 분석해온 보이스캐디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핀 측정 성능이 한층 더 향상된 제품이다”며 “안정된 기술력으로 두 제품 모두 2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등 고객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보이스캐디 CL2, L5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3월 2일 수요일 정식 출시 되며, 보이스캐디 공식몰 및 오픈마켓 또는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각각 699,000원 (CL2), 349,000원(L5).

한편, 2월 14일을 시작으로 예약판매가 진행 되었던 보이스캐디 T9은 예약판매 기간 3일 만에 전년도 예약판매 수량을 훌쩍 뛰어넘으며 3차 예약판매 물량까지 완판 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