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8회째, 신규공무원 임용 축하행사 및 키워드 토크

▲ 강원도청

【이주옥 기자】강원도는 도지사와 직원 간에 도정 철학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조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9. 16.(목) 16시, 도청 내 참좋은 쉼터에서 ‘문순C와 소통·공감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신규 공무원 임용 축하행사 및 신규 공직자와 함께하는 키워드 토크, 부서 소개 등으로 진행된다.

이 날 토크콘서트는 약 1년여 수습기간을 거친 신규직원들이 조직의 구성원으로서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축하하는 행사로,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이호범 강원도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이 신규공무원과 함께 강원도 조직문화와 공직생활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더불어, 9월 직장문화 개선 캠페인인 ‘부서의 품격(우리 부서를 소개합니다)’ 우수사연 소개를 통해 조직 구성원간 공감과 격려의 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현장 참여와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병행함에 따라 원거리 사업소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이 안전하게 도지사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강원도 기획조정실장(박천수)은 “앞으로도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직원들과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