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은나 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16일 오전 콘래드 서울에서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배우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 이석훈 감독이 참석했다.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영상=이은나 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16일 오전 콘래드 서울에서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배우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 이석훈 감독이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상=이은나 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10일 오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육사오' 언론배급시사회와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배우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와 박규태 감독이 참석했다.영화 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당첨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으로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영상=이은나 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10일 오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육사오' 언론배급시사회와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배우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와 박규태 감독이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상=이은나 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수영이 10일 오전 여의도KBS에서 진행되는 KBS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 참석을 위해 방송국에 들어서고 있다.
영상=이은나 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9일 오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파로호' 언론배급시사회와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배우 이중옥, 김대건, 김연교, 강말금과 임상수 감독이 참석했다.영화 '파로호'는 치매 노모의 실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의심과 지배, 파멸의 히스테릭 심리 스릴러로, 주인공 '도우(이중옥)'와 관계된 주변 인물 간에 펼쳐지는 일상의 파문과 숨막히는 서스펜스를 깊고 날카롭게 세공한 신예 임상수 감독의 장르영화이다. 오는 8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상=이은나 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9일 오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파로호' 언론배급시사회와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배우 이중옥, 김대건, 김연교, 강말금과 임상수 감독이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상=이은나 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9일 오전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모범가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정우, 박희순, 윤진서, 박지연, 김진우 감독이 참석했다.넷플릭스 드라마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다. 오는 1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이다.
영상=이은나 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9일 오전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모범가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정우, 박희순, 윤진서, 박지연, 김진우 감독이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상=이은나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2일 오전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영화 '카터'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배우 주원과 정병길 감독이 참석했다.
영상=이은나 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2일 오전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영화 '카터'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배우 주원과 정병길 감독이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상=이은나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27일 오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헌트' 언론배급시사회와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감독이자 배우 이정재와 배우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참석했다.
영상=이은나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27일 오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헌트' 언론배급시사회와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감독이자 배우 이정재와 배우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가 참석했다.배우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병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영화로, 오는 8월 10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영상=이은나기자[코리아데일리 유튜브] 27일 오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육사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배우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와 박규태 감독이 참석했다.영화 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당첨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