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코리아데일리

본문영역

신속 정확한 뉴스를 국민 여러분께 전달하는
코리아데일리가 새 아침을 엽니다

24시간 종합NEWS 코리아데일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애독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드립니다.

코리아데일리는 그동안 국내외, 눈과 귀 그리고 신속 정확한 뉴스를 독자 여러분에게 전달하기 위해 해외 특파원을 비롯한 전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그동안 독자를 위한, 독자가 찾는, 독자 중심의 역할을 게을리 하지 않은 저희 코리아데일리는 세계인의 건전한 정록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2014년 2월부터 새로운 임원진을 개편 힘찬 도약을 시작했습니다.

균형 잡힌 시각과 보다 알찬 내용으로 온라인 지면 대 개편과 함께 뉴미디어시대에 대한 대비책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 것이 바로 그 것입니다.

이와 함께 2013년 12월 초부터 동영상 서비스의 강화는 말할 것도 없고 세계인을 향해 코리아데일리만이 가지고 있는 칼럼 콘텐츠 앱을 만들어 서비스하고 있으며 각종 국내외 포털과의 연계 강화를 통해 전 세계인의 알 권리를 위해 새로운 뉴 미디어로 한 단계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케이블 방송을 통해 알찬 정보를 그동안 제공해온 저희 코리아데일리는 국민의 알 권리와 함꼐 알찬 정보 그리고 신속 정확한 뉴스를 통해 세계인의 눈과 귀가 될 것을 임직원이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제2창간의 각오로 혼신의 힘을 다해 매진하는 코리아데일리의 노력에 애독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변함없는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코리아데일리 임직원 일동

하단영역

© 코리아데일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32 라이프콤비 6층 대표전화 : 02-6924-2400 팩스 : 02-6924-2419